백옥주사 효과/아이유 주사/비욘세 주사/ 미백주사 부작용 안내

2023년 03월 10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백옥주사 효과/아이유 주사/비욘세 주사/ 미백주사  부작용 안내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화장품과, 피부과 시술들이 새롭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체내 활성산소 감소 및 전신 건강에도 좋은 항산화 주사 '백옥주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옥주사 안내 이미지
백옥주사 안내 이미지

백옥주사 (글루타티온 주사)

백옥주사는 아이유 주사, 비욘세 주사, 미백 주사등 불리는 명칭은 다양합니다. 백옥주사는 '대한비타민연구회'에서 개발한 비타민 치료 방법 중 하나로, 강력한 항산화제 성분으로 알려진 글루타티온이 주성분으로 글루타티온 주사로도 불립니다.

 

글루타치온?

글루타티온은 글라이신, 시스테인, 글루타메이트 이세가지 아미노산의 결합으로 이루어진 작은 단백질입니다.

글루타치온 성분 안내_ 출처 나래의료재단

글루타티온은  피부를 검게 보이게 하는 멜라닌 합성을 억제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피부미백,  피부노화 방지 및 피부에 타력을 부여하여 윤기가 나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나 수면 부족등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분들의 면역력과 신경기능 향상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백옥주사(글루타티온 주사) 효과

백옥주사의 효과는 간 기능을 개선해 주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맞으면 안색이 밝아지고 피부의 노화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지방 연소를 향상해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체내에 남아 있는 중금속을 제거하고, 간 해독 작용등을 거쳐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감을 해소해 줍니다.

  • 면역조절 및 면역력 증진
  • 피부 속 중금속 배출
  • 피부영향 공급
  • 피부탄력 증가
  • 피부톤 향상( 미백효과)
  • 항산화로 노화 및 주름살 방지
  • 간 해독 및 피부 속 중금속 배출 

 

백옥주사 시술 주기

백옥주사(글루타티온 주사)는 주기적으로 맞을 경우 1~ 2주 간격으로 5 ~ 10회 정도 시술이 적당합니다.

지속적인 효과를 원하신다면 전문의와 상의 후 꾸준히 주사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백옥주사 가격

백옥주사의 가격은  1회 시술 기준으로 최저 18,000원에서 최고 20,000원입니다. 평균 19,000원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병원마다 시술 비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옥주사 부작용

백옥주사의 주성분인 글루타티온은 우리 간에서도 만들어지는 항산화 물질이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유황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피하는 것이 좋으며 정맥 주사이니 만큼 전문의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백옥주사 관련 정리

시술방법 백옥주사란 글루타티온 성분을 일컫는 말로 글루타치온은 글라이신,시스테인, 글루타메이트 이 세 가지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단백질주사로 수액으로 맞거나 혈관 주사로 시술 합니다.
시술효과 항 산화제의 대명사로 알려졌으며, 흑색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뛰어난 미백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평균시술 시간 수액과 맞으면 15분 ~ 30분
혈관 주사로 맞으면 약 5분 정도 소요 
회복기간  시술 후 일상생활 가능
통증  수액과 맞으면 통증은 없습니다. (단 개인차 있음)
효과부위  피부에 효과가 있습니다. 
장점 멜라닌색소억제, 피부미백, 간기능개선, 항산화, 항노화, 디톡스
부작용 백반증, 저색소침착, 신장기능 이상, 복통 등이 있습니다.

 

백옥주사 (글루타티온 주사) 안내 마치며

이상으로, 백옥주사 효과/아이유 주사/비욘세 주사/ 미백주사  부작용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백옥주사는 정맥을 통해 수분과 영양분을 전달하기 때문에  빠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지만, 심장이나 신장이 약한 사람의 경우 심혈관에 부담이 될 우려가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전문의와의 상담 후 백옥주사를 맞아야 하며, 특히 중증 고지혈증, 간기능부전, 신부전,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백옥주사를 맞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함께읽으면 도움되는 글

리쥬란 힐러 효과 및 가격

 

비타민 D주사 효과 및 가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