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공공심야 약국 휴일 지킴이 약국

2022년 08월 24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공공 심야 약국 및 휴일 지킴이 약국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천시는 심야 및 휴일에 시민의 건강권 강화를 위해 공공심야 약국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주말이나 심야에 약국에 가야 할 경우를 대비하여 공공 심약 약국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공심야 약국이란

취약시간대(심야 시간 및 휴일 등) 전문 약사의 복약지도를 통해 의약품 오남용 최소화 및 의약품 구입 불편 해소로 안전하고 편리한 공공 보건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2023년 부천공공심야 약국이 변경되었습니다.

 

2023 부천시 공공심야 약국 안내

 

2023 부천시 공공심야 약국 안내

2023 부천시 공공심야 약국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부천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365일 새벽 1시까지 의약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공공심야약국을 지정하여 운영합니다. 공공심야 약국이란 취

threeyoons.com

 

 

공공심야 약국 운영시간

연중 밤 10시 ~ 새벽 1시

공공심야 약국 안내

부천-공공심야-약국-안내표
부천 공공심야 약국 안내

부천 공공심야 약국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부모님, 자녀, 사랑하는 사람이 갑자기 아파서 간단한 의약품이 필요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 집 근처 공공심야 약국을 알아 두시면 긴급상황에 대처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공감)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추가로 인천광역시 공공심야 약국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니 관심 있으시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공공심야 약국

 

인천광역시 공공 심야 약국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공공 심야 약국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시는 심야 및 휴일에 시민의 건강권 강화를 위해 공공심야 약국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주말이나 심야에 약국에 가

gripping.threeyoon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