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할인 2023 수험생 할인 총정리

2022년 09월 06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수능이 끝나면 수험표는 만능 할인 쿠폰이 됩니다. 2023년도 수능 수험표 할인, 수험생 할인에 대해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영화, 쇼핑, 음식점 등 다양한 업계에서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할인, 추가 증정 등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지금부터 수험표 할인 2023 수험생 할인 총정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수험생-수험표-할인
2023 수험생,수험표 할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마트 혜택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20대 초반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중심의 특별 할인도 진행됩니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마트 업계에서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거나 다양한 먹거리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험생 할인안내바로가기

영화관, 뮤지컬, 공연 등 공연관련 혜택

CGV, 롯데시네마 등의 영화관 업계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와 뮤지컬, 공연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반값 할인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티켓 수령 시 수험표 또는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길 바랍니다.

항공권, 여행업계 혜택

항공업계에서도 수험생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국내선을 대상으로 수험생 본인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명절 등 성수기에는 특별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항공사별로 할인 폭이 상이하니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항공업계뿐 아니라 기차, 여행사 등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평일/주말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하거나 여행 패키지 상품 할인 쿠폰, 시티투어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합니다

외식업계 혜택

다양한 외식업계 브랜드들이 수험생 할인과 사이드 메뉴 추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방문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1+1 증정,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이드 메뉴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험생 할인안내바로가기

 

의료계 혜택

의료계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밤샘 공부로 지쳤을 피부를 위한 ‘무료 피부관리 1회권 증정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놀이공원 혜택

수험생들이 가졌을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놀이공원들도 입장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유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거나 평일권, 주말권 우대 혜택 등, 놀이공원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수험표 할인 또는 쿠폰 이벤트는기간이 짧은 경우가 많으니 사용 전 기간을 꼼꼼하게 확인 후 기한 내에 사용하길 바라며 수험생 증명을 위해 수험표 또한 꼭 지참하길 바랍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하트)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글 

 

 

수험생 할인안내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