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블랙프라이데이 11월25일

2022년 08월 23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2022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5일입니다.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이 블랙프라이 데이가 되는 것이죠. 오늘은 블랙프라이가 되기 전에 메모리얼 데이, 독립기념일, 땡스기빙 데이 날짜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블랙프라이 데이

2022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5일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하루만 하는 것은 아니며 보통 11월 1일부터 아마존을 비롯한 주요 사이트들이 세일을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할인 품목수가 많지만 가격은 블랙프라이데이 당일만큼 저렴한 상품들도 있고, 블랙프라이 데이가 가까워질수록 할인 품목수가 늘어나다가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은 거의 전품목을 세일합니다.

 

사이 먼데이

2022 사이 먼데이는 11월 28일입니다. 미국 추수 감절(땡스기빙 데이) 연휴를 마친 직장인들이 첫 출근하는 월요일이 사이 먼데이입니다. 이날의 세일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만큼 규모가 크고, 대부분의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전품목 할인 행사를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2022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은 2022년 11월 1일 ~ 12월 3일입니다. 일부 해외 직구 사이트들은 11월 초에 구입하는 상품의 가격이 11월 25일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의 상품가격보다 비싸면 차액을 보상해주는 프라이스 매치 청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상품이 있다면, 블랙프라이데이인 11월 25일 기다릴 필요 없이 11월 1일부터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성공 방법입니다. 이때는 배송도 빠르게 되기 때문에 해외직구 사이트의 사전세일인 Early Black Friday Sale을 활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해외사이트들은 11월 초부터 사이 먼데이가 있는 12월 첫째 주말까지를 홀리데이 세일 또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으로 정하고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시작합니다.

 

곧 다가올 2022 블랙프라이데이를 사전에 준비하여 원하시던 제품을 할인된 가격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공감)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이 도움이 됩니다.

 

직구에 도움이 되는 관련 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직구 도움글

영문주소 입력하는 방법

 

영어 주소 변환 및 해외직구 시 입력하는 방법 (영문 주소)

첫 해외 직구를 처음 하실 때 가장 당황하는 부분이 영어로 주소를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영어로 바꾼 주소도 기입 방법을 잘 모르기에 당황을 하게 됩니다. 또한 잘못된 주소를 기입하

threeyoons.com

LOEWE 직구 사이트 모음

 

로에베 LOEWE 직구 사이트

 LOEWE   로에베 직구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LOEWE 로에베 직구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연예인 및 셀럽들이 즐겨 찾으면서 한국에서도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LOEW

threeyoon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