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펫 낼름 눈건강 필름 영양제 성분 및 가격 그리고 후기

2023년 05월 11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미펫 낼름 눈건강 필름 영양제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는 강아지들의 눈 건강을 위해 권장되는 제품입니다.  미펫 낼름은 먹이는 것 만으로 반려견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ODF 필름 제형을 통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시키고 좋은 성분만을 고집한 국내 최소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입니다.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안내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안내

미펫 낼름 눈건강 필름 영양제

반려견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 중에 4위가 백내장이며, 노령견 변화 2위가 안구질환 발생 및 약화입니다. 미펫 낼름 눈건강 필름 영양제는 반려견에의 눈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성분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루테인
  • 비타민 E

루테인은 눈의 망막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색체에 존재하는 성분으로, 노화로 인한 시력저하를 예방하고 눈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E는 노화로 인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효과

필름 타입으로 빠른 체내 흡수

안구건강에 도움

노화로 인한 시력저하 예방에 도움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장점

FDA 안정성 인증 마리골드 추출물 사용

마리골드 추출물은 미국 FDA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낼름 눈건강은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했습니다.

항산화 원료를 통한 눈 영양 보급

루테인을 포함한 베타카로틴, 비타민 C, 비타민 E는 항산화 성분으로 반려견의 망막 기능 개선과 노화로 인한 안구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필름형 타입 영양제

알약, 가루약을 싫어하는 반려견도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필름형 제형으로 급여스트레스 없이 꾸준히 급여가 가능합니다.

 

미펫 낼름 영양제 사용방법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미펫 낼름 영양제를  살살 흔들면서 냄새를 맡고 관심을 갖게 합니다.
  2. 접거나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넣어 주세요. 제형에 익숙 해지면서 먼저 달려와  미펫 낼름을 낼름 먹습니다.

낼름 눈건강 영양제 속 루테인을 지용성이므로 음식 속 지방과 함께 녹을 수 있도록 식후에 급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펫 낼름 영양제 급여량

강아지의 몸무게에 따라 하루 1 ~ 3매까지 급여하시면 됩니다.

여러 종류 영양제 급여 시 주의 사항

여러 종류를 함께 급여할 때는 각 영양제별 권장시간(식전, 식후)에 맞추되 흡수시간을 고려해 10분 간격으로 급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가격

미펫 낼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낼름 눈건강 필름 영양제 가격은 59,000원입니다. 신규 회원 10% 할인이 되면  추가로 무료체험 10일분을 증정합니다.

3개월, 5개월, 8개월분 구매 시에는 각 20~ 40% 까지 할인이 됩니다.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후기

우리 집 연둥이는 낼름 눈건강 영양제 단독으로는 먹으려고 하지 않아 간식과 함께 급여하였더니 잘 먹었습니다. 낼름 눈건강 영양제를 먹이고 나서는 눈에 분비물과  눈물로 지저분하고 하고 냄새 나던것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좀더 급여 기간이 길어지면 좀더 좋아 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겨견의 눈건강 영양제를 찾는다면 미펫 낼름 눈건강 제품을 사용하시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 코엔자임Q10, 아르기린 피크노제놀,마그네슘, 오메가 3)

비판텐 아이크림, 비판텐 연고 효능 과 부작용

반려견에게 좋은 음식/ 해로운 음식

애견동반 캠핑장 /애견전용 캠핑장/반려련과 함께하는 캠핑장 Best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