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세트 추천 Best 5

2022년 11월 14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설날 선물세트 추천 Best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작년에는 고향에 내려가신 분들이 많이 없어서 이번 연도 설날에는 고향에 내려가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이번 설날에는 다들 맛있는 거 드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면서 몸 건강하시고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가오는 설날을 위해 이번 주부터 선물을 고르니라 정신이 없으실 텐데요. 고향에 내려갈 때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하기도 하지만 같은 회사 동료나, 지인분들에게도 설날 선물세트를 줘야 해서 선물세트를 많이 사야 하는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선물세트를 많이 사야 해서 부담감이 없지 않아 있으실 텐데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설날 선물세트 추천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설날-선물-세트-안내
2023 설날 선물세트 안내

Best 1 건강식품

매년 추석을 앞두고 인기상품으로 잘 팔리는 것은 건강식품인데요. 특히나 부모님이나 새닥, 시부모님 등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선물로는 1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르신들은 연료 하신 탓에 원기회복이나 기록 회복, 건강에 워낙 챙기셔야 할 연세이기 때문인데요. 건강식품으로는 홍삼이나, 인삼, 영양제등 선물이 있습니다. 어떤 건강식품이든 비싼 면이 있지만 홍삼이나 인삼 같은 비싼 건강식품이 부담스럽다고 느끼신다면 오메가 3이나 유산균 멀티비타민 등으로  건강식품으로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Best 2 한우세트

한우 선물세트는 너도나도 받고 싶어 하는 선물세트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한우는 맛있고 비싸서 어르신들이나 젊으신 분들이나 받고 싶어 하는 선물세트 중 하나인데요. 한우가 비싸긴 하지만 추석에는 할인을 많이 하니까 한우 선물세트 할인하는 곳을 가격을 잘 비교하셔서 선물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Best 3 과일세트

과일세트는 정말 어느 명 절이는 무난하고 가격 대비도 보통 정도 되는 추석 과일세트인 것 같습니다. 물론 과일도 비싸긴 하지만 명절 선물세트로 보자면 그나마 무난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과일은 몸에도 좋고 비타민도 풍부하고 온 가족이 같이 나눠먹으며 담소하기도 좋고 건강도 챙기도 맛도 좋은 다양한 과일세트가 되겠습니다.

Best 4 가공식품 세트

종류도 가장 많고 고르기 간 편에 설, 추석에 많이 주고받는 선물 세트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식품코너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제품들로 회사, 가족, 친척끼리 주고받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Best 5 주류 세트

유일하게 인터넷으로 구매가 어려운 제품입니다. 맛있는 술을 가족과 함께 모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죠. 올해는 거리두기 제한도 폐지된 만큼 모임 인원이 늘어나 주류세트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추석 선물세트 추천 Best 5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명절 선물을 고른다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일 년에 2번이나 선물해야 하기 때문에 정신적인 고통도 매우 심한데요. 제가 추천하는 순위를 보면서 명절 선물을 결정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하트)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