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 챗 gpt 사용방법 따라하기 및 AI 그림 그리기에 적용하기

2023년 03월 28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빙 챗gpt  사용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이슈라고 AI 인것 같습니다. 글로 설명을 하면 그림을 그려주고, 내가 묻는 내용에해 자세히 설명과 번역까지 가능한 시대가 열렸습니다. 그중 오늘 소개해 할 내용은 바로 빙  챗gpt입니다.

빙챗 gpt 사용방법 안내
빙챗 gpt  사용방법 안내

빙챗gpt 사용 방법

빙 챗gpt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 신청을 하고 1주일정도(저는 3일만에 완료) 대기를 하면 챗 gpt 가 심어진 빙 검색엔진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빙 챗gpt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한후 크롬 확장프로그램을에 빙을 설치해야 합니다. 

3일에서 7일정도 지나면 빙 챗gpt에 등록되었다는 연락이 오는데 이때  Microsoft Edge 앱으로 들어가 챗팅창에 질문을 하면 됩니다.

 

BING  홈페이지 바로가기

 

빙 챗gpt 화면 설명
빙 챗gpt  화면 설명

 

 

빙 챗gpt  사용 예

빙 챗gpt에   챗팅말고 작성창에 들어가서 간단하게 질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내용은 '빙 챗gpt에 대해 설명해줘'라고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빙챗 gpt 작성 사용법 안내

위에 말한것과 같이 질문을 하자 아래와 같이 답변을 해줍니다. 

"빙챗 gpt는 마이크로소프트 빙 검색 엔진의 채팅 모드입니다. gpt는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언어와 의도를 이해하고 적절한 답변을 생성합니다. 빙챗 gpt는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정보 검색, 창의적인 콘텐츠 생성, 재미있고 흥미로운 대화 등 여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빙챗 gpt는 항상 배우고 발전하는 중이므로 사용자의 피드백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빙챗 gpt 답변 화면 이미지
빙챗 gpt 답변 화면 이미지

 

빙 챗gpt  활용방법

빙 채gpt를  활용 하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만, 저는 AI를 이용한 그림그리기를 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왜냐하면 기본적인 프롬프트를 영어로 작성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제가 미드저니라는  AI  프로그램에서 그린 그림입니다. 기본적인 명령어를 영어로 해야 하기 때문에 빙 챗gpt에서 한글을 영어로 번역 후 사용하면 무척 편리합니다.

미드저니로 그린 그림
미드저니로 그린 그림

AI  그림 그리기 사이트 종류도 엄청 많고 사용 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호기심이 있다면 아래글을 한번 읽어보시면 AI  그림그리기를 금방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AI 그림 사이트  종류 및 사용방법 안내

 

미드저니 사용방법 알아보기

 

 

마치며

이상으로, 빙  챗 gpt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생활속에 이제 점차 AI 가 스며들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사용방법정도는 알고 있어야 시대에 흐름에 맞춰 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함께읽으면 도움되는 글

 

미드저니 사용방법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