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페이 가능한 매장 찾기 (feat 토스 어플)

2023년 03월 28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애플페이 가능한 매장 찾기 (feat 토스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플페이가 한국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하지만 아직 애플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매장이 많지 않아 사용이 불편한 상황입니다. 이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서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에서 내 주변 근청에서 애플의 근거리무선통신(NFC)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알려주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애플페이 가능 매장 찾기 안내
애플페이 가능 매장 찾기 안내

애플페이 가능 매장 찾기

토스어프에서 사용가능한 애플페이 가능 매장 찾기 기능은 사용자 현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애플페이 결제 매장을 지도위에 표시해 줍니다. 또 애플페이와 제휴한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공식참여 브랜드 매장 가운데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곳만 표시해 줍니다.

 

애플페이 매장 찾기 사용 방법

애플페이매장 찾기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토스 앱을 접속해서 전체 클릭합니다.
  2. 편의 탭에 있는 '내 주변 애플페이 매장 찾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3.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4.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5. 내 주변에 애플페에 결제가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이 지도위에 표기 됩니다.

 

토스 앱 애플페이 매장 찾는 방법 안내 이미지

내주변 애플페이 매장 찾기는 내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근처에 있는 결제 가능한 매장을 안내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매장 정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게제된 공식 참여 브랜드 중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매장판 지도에 표기 하고 있습니다. 정보는 업데이트 주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결제가능한 가맹점과 지도 표기는 일치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애플페이 가능한 매장 찾기 안내 마치며

이상으로, 애플페이 가능한 매장 찾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토스 앱에서 우선적으로 애플페이 가능 매장을 안내주는 서비스가 생겨 조금은 편리 해졌지만 이런 수고로움이 사라질 수 있도록  신용카드 결제가 되는 모든 매장에서 애플페이를 사용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