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종류 알아보기 및 누구나 가능한 돈버는 방법 안내

2023년 06월 12일 by Vesta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종류 알아보기 및 누구나 가능한 돈 버는 방법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업이 있으면서 부가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부업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때문에 'N잡러'라는 신조어도 생겨난 것 같습니다. 인터넷 시대에 발맞춰 시간과 장소구분 없이 부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안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안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중 인턴넷을 활용한 부업위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 노매드'라고 들어 보셨나요? 디지털 + 유목민의 합성어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돈을 버는 사람을 칭하는 신조어입니다. 디지털 노매드가 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활용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인터넷을 활용하여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한 부업의 장점은 내가 퇴근하거나 다른 업무를 마치고나서 여가 시간에 일을 하고 수익은 24시간 발생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You Tube 운영

많은분들이 알고 있는 You Tube를 이용하는 수익창출입니다. 과거 그리고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통해 부업 및 본업으로 까지 전환하고 있는 인터넷 최강의 부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 또는 재미를 통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제작을 통해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조건이 필요합니다. 수익화 조건은 구독자 1,000명 과 영상 재생시간이 4,000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최소한의 수익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구독자자를 늘릴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블로그운영

유트브와 더불어 대표적인 방법인 블로그 운영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운영을 위해서는 돈을 버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포스팅 글에 구글의 광고배너 '애드센스'를 사이트에 붙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자들이 검색을 통해 방문하고 광고 배너를 클릭할 때마다 수익이 생기는 방식입니다. 두 번째로는 네이버 블로그등을 통한 협찬이나, 글쓰기 의뢰등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제휴마케팅입니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이라고 하는데(Affiliate Marketing) 블로그 방문자가 광고배너 늘 통해 실제 상품을 구매하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는 방식입니다.

스마트 스토어(인터넷 쇼핑몰)

가장손쉽게 진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외에도 아마존 및 알리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국내 중요 플랫폼으로는 쿠팡, 지마켓, 네이버 셔 쇼핑등이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고려 중이라면 네이버 및 아마존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 스토어는 제휴 마케팅 방법과도 연계가 가능한 부분이 있으니 고려하시면 좋습니다.

 

설문응답(머니서베이)

국내대표 사이트인 머니서베이에서 설문응답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머니서베이에서 설문지 응답 시 건강 1,000원에서 5,000원 사이에 보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틈틈이 시간이 있을 때 할 수 있는 부업이며 진입 장벽이 무척 낮기 때문에 누구나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입니다.

 

데이터 입력(부업나라)

부업나라에서는 단순 데이터 입력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단기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단순 데이터 입력부터 블로그 대필, 리라이트 작업등 다양한 단기 일자리가 많습니다. 부업으로 접근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문지식이 필요 없는 단순 시간투자를 통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자리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랜서 마켓 크몽

프리랜서 마켓 크몽을 통해서 일을 처리하는 부업이 있습니다. 전문적 지식이 없다면 간단한 작업부터 시작해 이력을 늘려가며 시작하시면 좋습니다. 디자인이나, 사주, 번역등 본인의 전문 지식이 있다면 좀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 크몽을 통해 전자책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꼭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본인만의 지식 및 노하우 등을 책자로 잘 정리하여 강의자료로 판매가 가능하며, 한 번만 등록하면 판매는 자동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N잡러가 되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투자를 통한 부업

투자를 통한 부업은 위에서 설명한 인터넷을 활용한 부업보다는 수익적인 측면은 높으나, 그만큼 리스크가 발생합니다. 단순 시간투자가 아닌 개인의 투자금을 통해 개인 자산을 늘려가는 방식을 취하기 때문입니다. 투자를 통한 부업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식투자
  • FX 투자
  • 부동산 투자

주식투자

직장인, 대학생, 주부등 이미 대한민국 대다수의 사람들이 주식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회사의 미래가치를 보고 장기투자를 하는 것이 좋으나, 최근에는 테마주나, 이슈 등을 통해 단기투자를 통해 수익을 벌고자 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의 투자금을 기반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투자는 신중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FX

투자를 통한 부업으로 외환거래를 이용한 FX 트레이드가 있습니다. FX는 Foreign Exchange의 줄임말로 서로다른 통화간 교환비유를 의미하여 주식과 비슷한 개념으로 통화간의 차액을 수익화하여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부동산 투자

여유자금을 이용하여 구축빌라 및 오피스텔등을 통해 임대사업으로 시작하시면 좋습니다. 대출을 통한 투자라면 금리에 따라 투자금을 회수사기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근 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종류 베스트 10 및 누구나 할 수 있는 돈버는 방법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설명드린 내용 중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인터넷을 활용한 부업입니다. 진입 장벽이 낮고, 초기 투자 비용이 거의 없기 때문에 중도에 포기하더라도 비용적인 손실이 적기 때문입니다.

 

함께읽으면 좋은글

여름,겨울 에너지바우처 신청방법 및 기간 그리고 지원금액 알아보기( feat 에너지바우처 잔액 조회방법)

2023 서울 청년월세 20만원 신청 방법

2023 서울형 여행바우처 25만원 지원 사업

라벨 스티커 MBTI 테스트(Feat. 케이테스트) 방법 안내

 

728x90
반응형